반응형
사무직 발급 서류 중 기본 중의 기본인
국세완납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.
입찰, 금융기관 상담 등 다양한 때에 필요한 서류이죠.
국세완납증명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홈택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국세청 홈택스
www.hometax.go.kr
홈택스 로그인 후 검색창에
납세증명서 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.
납세증명서(국세완납증명)를 클릭해 주면 됩니다.
사업자의 정보를 확인한 후 아래 수령방법과 신청내용을
확인하여 선택해주시면 됩니다.
신청내용은 특별한 일이 없으면 보통
사용목적 - 기타 / 제출처 - 금융기관으로 해주시면 됩니다.
그리고 신청하기 클릭.
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.
수령방법/비고에서 출력을 클릭해주세요.
납세증명서 발급 완료입니다.
PDF 파일로 저장하시고 인쇄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개월입니다.
다음 글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서도
설명드리겠습니다 ~
반응형
'일 > 직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법인 차량매도용 인감증명서 발급 방법 (0) | 2024.10.31 |
---|---|
정부24 지방세 완납증명서 발급 방법 (0) | 2024.10.24 |
네이버 메일 서명 만드는 방법 10초만에 따라하기 (3) | 2024.10.11 |
인감증명서 인터넷발급 정부 24 온라인 무료 출력 (1) | 2024.10.08 |
홈택스 국민은행 전자세금용 인증서 갱신 방법 (4) | 2024.10.07 |